Home 〉 출전부스정보 〉 유학부문 참가학교

유학부문 참가학교

 유학생스터디 교토네트워크(留学生スタディ京都ネットワーク)
 
   

사무국 : 공익재단법인 대학 컨소시엄 교토
공식웹사이트 : 교토 유학 정보 사이트 (교토 유학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게재하고 있습니다. QR코드로 접속해주세요. 한국어로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red_icon 12월5일(토) 박람회에 대해서

-설명회 개최시간 : 오전10시, 오후13시
-설명회는 한국어로 진행되며 녹화 동영상입니다.
-설명 후에 이어지는 질의응답은 채팅으로 이루어지며 일본어로 답변 드립니다.
-채팅에서 한국어로 질문하는 부분은 후일 이메일로 한국어로 답변 드립니다.

-Zoom 정보 : https://consortium-or-jp.zoom.us/j/93949447161?pwd=MHBTeW5TbFpuanUvMkFMbTJDS0ZzUT09
미팅ID : 939 4944 7161
패스코드 : 622598

red_icon 학생에게 보내는 메시지

교토에는 유학지로 선택되는 이유가 있습니다. 교토의 거리, 역사, 대처, 모든 것이 유학생에게 있어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약 50여개의 대학, 일본어학교, 전수학교가 각각 독자적인 커리큘럼을 갖고 있어 풍부한 학습환경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영어로 학위취득이 가능한 코스도 많아 분명 당신에게 맞는 유학의 형태를 교토에서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교토에서는 재학중에도 학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되고 있어 다른 학교의 학생이나 지역의 사람들과도 폭 넓게 교류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유학생 스터디 교토 네트워크 가맹 단체에 의해 교토(일본)에서의 유학생의 취업에 대해서도 극진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유학생 취업 정보 포털 사이트 https://www.studykyoto.jp/jobhunting/)

red_icon 단체의 특징

유학생스터디 교토네트워크에서는 교토에 있어 유학생 유치 및 수입 체제의 정비나 유학생의 지식・경험을 지역의 국제화・활성화에 활용하기 위한 구조 만들기를 All-Kyoto로 조직하여 「대학의 도시・학생의 도시」로써의 교토의 매력 향상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red_icon 코스 일람

교토 유학 정보 사이트 페이지(https://www.studykyoto.jp/ko/study/)에서 대학, 전문학교, 일본어학교 등의 각 학교 유학 프로그램 정보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red_icon 커리큘럼, 학비, 출원요강

교토 유학 정보 사이트의 학교 일람 페이지 (https://www.studykyoto.jp/ja/study/categorize/)에서 대학, 전문학교, 일본어학교 등의 커리큘럼, 학비, 출원요강 등의 정보를 검색할 수 있고, 각 학교의 자료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red_icon 장학금 제도

교토 유학 정보 사이트 (https://www.studykyoto.jp/ko/)에서는 교토에 있는 각 학교 독자적인 장학금이나 수업료 감면 제도 정보를 게재할 예정입니다.

red_icon 학생 기숙사의 정보

교토 유학 정보 사이트 (https://www.studykyoto.jp/ja/life/house/)에서는 교토에서 유학생활을 보내기 위해 필요한 주거에 대하여 주거의 종류, 찾는 방법, 계약까지의 흐름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또한 Kyoto Housing Search (http://www.housingsearch.kyoto/)의 페이지에서 각 학교 주변의 임대주택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red_icon 주변 정보

유학생스터디 교토네트워크 사무국이 있는 대학 컨소시엄 교토는 교토역에서 도보로 5분의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캠퍼스 프라자 교토 건물의 1층에 사무실이 있어 대학 간 교류를 추진하는 거점으로도 많은 학생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유학생을 위한 각종 이벤트도 다양하게 개최되고 있습니다. (http://www.consortium.or.jp/about-cp-kyoto/access)

red_icon PHOTO GALLERY

 
지역 교류 이벤트에서 죽세공 체험을 하는 모습   현역 유학생 PR팀이 일상생활을 SNS에서도 알림
 
봉사활동을 하는 모습   유학생과 교토를 잇는 교류회
 
유카타를 입고 교토 문화 체험   유학생을 위한 지원교류 커뮤니티 KyoTomorrow A cademy에 의한 활동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