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출전부스정보 〉 유학부문 참가학교

유학부문 참가학교

야마자키동물간호대학
(ヤマザキ動物看護大学)
 주소 도쿄도 하치오지시 미나미오사와 4-7-2
 전화 +81-42-653-0901
 이메일 info-d@yamazaki.ac.jp
 홈페이지 http://univ.yamazaki.ac.jp/univ/
설명회 & 상담회 참가신청

red_icon 학생에게 메세지

일본 최초의 동물간호학부로서 사람과 동물의 풍요로운 공생 사회를 탐구하며, 사람과 동물의 가교역할을 목표로 하고 동물을 통해 사람과 사회에 공헌하는 인재를 양성합니다. 본교의 건학정신인 「생명에 대한 경외」「직업인으로서의 자립」과, 교육이념인 「생명에 산다」에 공감하고 본교에서 배우고자 하는 의욕을 가진 사람의 입학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red_icon 학교의 특징

일본 최초의 동물간호학부를 설치한 본교는 시설, 커리큘럼, 학내 모든 것이 동물간호학을 위해서 정비되어 있습니다.
운영 모체인 야마자키학원은 1967년에 애완견 스페셜리스트 양성 기관으로서 개교하여 이후 55년간에 걸쳐 동물 간호 교육의 개척자로서 업계를 리드해 왔습니다.
사람도 동물도 고령화가 진행되는 현대에 있어서 함께 건강하게 살고, 보다 나은 공생 사회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동물 간호나 동물 복지라고 하는 폭넓은 분야의 지식과 기술의 습득이 요구됩니다. 이러한 사회의 요구에 부응하여 사람과 동물의 가교가 되어 동물의료·동물 관련 산업 분야에서 폭넓게 활약하는 인재를 양성합니다.

red_icon 학과 일람

1학부 2학과
동물간호학부
 동물간호학과, 동물인간관계학과

red_icon 커리큘럼 특징
[동물간호학부 동물간호학과]
동물병원을 중심으로 임상 현장에서 활약하는 동물 간호사에게 요구되는 풍부한 인간성과 폭넓은 시야, 전문적인 이론과 기술을 습득하고 고도화·전문 분화에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몸에 익힙니다.

[동물간호학부 동물인간관계학과]
사람과 동물의 풍요로운 공생을 목표로 동물을 개재한 복지의 현장이나 동물 관련 산업에서 활약하고 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배웁니다.

red_icon 학비일람(2021년 4월 입학자 실적)

(1) 입학금: 250,000엔
(2) 학비(1~4년차 공통)
  연액 1,450,000엔(수업료, 실습비, 시설비의 합계액)
(3) 제반비용·제반회비: 81,000엔 정도(1~4년차 합계)
(4) 교과서·실습 관련 기구·실습 유니폼 대금
(238,000엔 정도, 교과서 대금은 1년차 필수과목의 공통 교과서만, 유니폼은 사이즈 등에 따라 가격이 다르다.

red_icon 출원요강

【모집인원】 ※종합형선발 및 일반선발은 외국인 유학생을 포함한 전체 모집인원입니다.
학과 종합형선발 일반선발 JASSO일본어교육센터추천입학시험
동물간호학과 45명 15명 약간명
동물인간관계학과 34명 10명 약간명
【선발구분】
(1) 종합형선발
선발방법: ①서류심사, ②소논문(일본어), ③개인면접(일본어)
입학검정료 : 30,000엔
※일본유학시험(EJU) 및 일본어능력시험(JLPT) 수험자는 시험결과통지사를 제출해 주세요.
※상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http://admission.yamazaki.ac.jp/Portals/0/pdf/nyuusikouhou/2023_HP_exam.pdf)
(2) 일반선발
선발방법 : ①서류심사, ②필기시험(모두 일본어로 출제, 2교과 선택)
(① 「생물 기초」 「화학 기초」에서 1과목, 「영어」 (듣기 제외) 「국어 종합」 (고문·한문 제외) 「수학Ⅰ」에서 1과목」, 합계 2과목 선택)
입학검정료 : 30,000엔
※일본유학시험(EJU) 및 일본어능력시험(JLPT) 수험자는 시험결과통지사를 제출해 주세요.
※상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http://admission.yamazaki.ac.jp/Portals/0/pdf/nyuusikouhou/2023_HP_exam.pdf
(3) 독립행정법인 일본학생지원기구(JASSO) 일본어교육센터 추천 입학시험:(상세한 것은 본교에 문의해 주세요)

red_icon 장학금 제도

야마자키학원 특대생 제도, 야마자키학원 야마자키 료쥬 기념 장학금 제도, 일본학생지원기구의 각종 장학금 제도

red_icon 취업실적

[취업률] 99.2% (2022년 3월 졸업자)
[취업처 내역]
동물간호학 전공 : 동물병원 73.1%, 동물관련기업 17.9%, 일반기업 9.0%
동물인간관계학 전공 : 동물병원 21.3%, 동물관련기업 42.6%, 일반기업 36.1%

[주요 취업처]
동물병원, 반려동물보험회사, 동물용 의약품 전문상사, 실험동물 사육관리사, 의료기기 제조사, 반려동물종합서비스, 반려동물 리조트 시설, 고령자 간호 시설, 교육 연구 기관, 동물관련 단체, 동물원, 공무원

red_icon 기숙사 정보

제휴 학생 기숙사 있음

red_icon 학교 주변 정보

본교에 가장 가까운 역은 게이오 사가미하라선 「미나미오사와」역으로, 신주쿠에서 전철로 36분, 미나미오사와역에서 본교까지는 도보로 10분입니다. 역 앞에는 영화관이나 쇼핑몰 등이 잘 갖추어져 활기가 넘칩니다. 본교가 위지하는 도쿄도 하치오지시에는 25개의 대학·전문대·고등전문학교가 있으며 11만명의 학생이 배우고 일본에서도 유수한 학원 도시입니다.

설명회 & 상담회 참가신청

red_icon PHOTO GALLERY

 
 
 
설명회 & 상담회 참가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