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참가기업정보 〉 기업별채용정보

일본기업 채용정보

코로나로 인하여 한동안 일본으로의 취업이 여의치 못하였으나, 지난해부터 이 박람회를 통해 많은 인원이 채용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동안의 상황 때문에 많은 채용 기업을 유치하지 못하였습니다만, 아래와 같은 기업이 상당수 인원을 채용하는 참가를 결정해 주었습니다.
각 기업의 채용 정보를 잘 이해하시고 많은 지원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력서를 빨리 제출하면 면접일시가 빨리 결정됩니다. 마음에 드는 회사를 결정하여 복수 지원도 가능합니다.

red_icon 채용 회사

각 회사명을 클릭하면 각 회사의 채용 정보로 링크됩니다. 채용 정보를 숙지하시고 아래 지원 절차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부스 회사명 채용 업무 분야 채용인원
A 아즈빌주식회사 연구개발, 제품개발, 생산기술, 영업, 시스템 엔지니어,
시공관리, 유지보수, 스탭
5~10명
B 캐논주식회사 반도체/FPD(Flat Panel Display)노광 장치의 개발,
설계/고객서포트
5명
C 캐논아넬바주식회사 반도체 제조장치의 개발, 설계.보수, 메인터넌스/영업 9명
D (주)머큐리 종합직(판촉기획, 접객판매스텝, 호텔프론트스텝, 인사) 16~32명

red_icon 지원 절차

1) 상기의 각 회사의 채용 정보를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2) 지원할 회사가 정해지면 박람회 공식 <이력서>(아래)를 작성하여 <서류제출처>로 이메일을 전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각 채용 회사로 보내거나 주최측 한일협회로 보내는 경우가 있으므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3) 수시로 이력서를 접수한 회사에서는 서류심사 후에 합격자에게는 온라인 면접을 제시하거나, <박람회 당일 면접> 등 대면 면접할 일정을 제안 드리게 됩니다.
※서류심사에서 합격하지 못한 경우에는 개별적으로 연락을 하지는 않는 점은 양해 바랍니다.
4) 지원자는 회사 측의 제안에 따라 면접, 필기시험 등을 거쳐서 최종적으로 채용이 결정됩니다.
5) 채용 회사 중에는 한국에서 면접을 보는 회사가 대부부인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채용 정보 중에는 인문계 전공자, 또는 전공불문, 일본어 능력 소지자를 채용하는 회사도 있으므로 채용 정보를 잘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red_icon 채용 회사 세미나

이번 채용 회사들은 아래의 일정에 회사소개 및 채용 정보에 대해 소개하는 세미나가 있습니다. 세미나를 들으시고 이력서를 제출하셔도 됩니다.

일자 시간 회사명
5월 25일 11:40~12:10         <취업>아즈빌주식회사
5월 25일 13:40~14:10         <취업>주식회사머큐리

※25일과 26일에 일본 취업에 관한 주최측 일반 세미나도 준비되어 있으므로 참고바랍니다.

red_icon 채용 기업의 면접 절차

1. 행사 전에 채용 회사로부터 통지된 시간이 있다면 면접을 할 수 있습니다.
2. 면접을 하기 전에 <면접안내> 접수처에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3. 세미나를 듣는 등 행사장에서 이력서를 접수하고 면접을 희망하는 경우
   <면접안내> 접수처에 먼저 이력서를 제출하고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접수 후에 채용회사로부터 면접 시간이 정해지면 그에 따르시기 바랍니다.
4. 일본 취업에 대해 일반적인 상담을 희망하는 경우에는 해당부스에서 상담해 보시기 바랍니다.

red_icon 취업 관련 세미나

채용 세미나와 관계는 없으나 일본 취업에 관련된 정보를 알려 드리는 세미나입니다.

<25일(토) 세미나>
08 15:40~16:10 <유학> 한일협회 : 일본유학과 취업의 현황

<26일(일) 세미나>
04 13:00~13:30 <취업> 오리지네이터 : 일본 취업은 이렇게

red_icon 박람회 공식 이력서

박람회 공식 이력서를 제출해야 하는 회사에 대해서는 아래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해 주시기바랍니다.